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우연한 만남의 즐거움 : 귀여운 이탈리아 할아버지와 운동중...^&^

by 리치캣 2023. 3. 13.
728x90
반응형

귀여운 이탈리아 할아버지와 운동중...^&^
76세. 베포. (이태리계 미국인)
시칠리아 자랑 엄청 하심

로마,베네치아, 밀라노 등 이탈리아 가봤다고 하니...엄청 좋아하심...

그런데...베네치아 얘기하시다가...결론은 시칠리아로 넘어감..ㅎㅎㅎ

기승전-시칠리아...ㅎㅎㅎ


30분간 95% 이탈리아어로 나에게 설명. ㅎㅎㅎ
거의  못알아 들음.  (역시 이태리어는 손짓 발짓이 많이 포함된 언어라는 것을 다시금 깨닫는 기회도 되었고. ^&^)

중간중간 단어만 알아들었는데...
그래도 재밌었다는...
건강하신 편. 유연성도 ...역시 운동하신분이라...

비아그라 필요없다고 자랑. ㅋㅋ
태국와이프가 애기 생길까 걱정이라고 하시는...ㅎㅎ
축구코치 40년
인류역사는 로마에서 시작되었다고 자랑도 하시고..

 

역시 대부분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예의가 있다.
먼저 가시면서...번역기로...
나는 행복했는데...
혹시
너의 운동에 방해가 되지 않았느냐고 물으신다.
나도 즐거웠고 또 만나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리고 기다리던 태국와이프와 한국 얘기를 하면서 가셨다. ^&^

반응형

댓글